소방시험소식

2024년 제2차 이사회 및 임시총회

관리자
80
0




송용호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장이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의 새로운 감사로 선출됐다.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총장 박종원, 이하 총연합회)는 5일 서울 양재동 소재 엘타워에서 '2024년 제2차 이사회ㆍ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재적 회원 18명 중 14명 참석으로 성원 된 이날 총회에선 감사 선출과 제1회 소방미래전략포럼 개최 방안 등의 안건이 상정됐다.

안건 심의는 세부 내용을 회원들에게 보고한 후 의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연합회는 이사회에서 송용호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장을 감사 후보로 추천했다.

이사회 추천을 통해 총회에 상정된 송용호 감사의 선출 안건은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원안 가결됐다.

두 번째 안건으로 상정된 제1회 소방미래전략포럼 개최 방안도 원안대로 가결됐다. 포럼 개최 시기는 11월 12일이다.

다만 발표 의제에 대한 선정은 추후 논의를 거쳐 확정하기로 했다.

박종원 총재는 “지난 8월 1일 이일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과 7월 1일 송영호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장이 취임해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됐다”며

“소방 분야의 발전을 위해 역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총연합회는 회원들의 관심과 협조하에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앞으로 입법부와 소방청, 관계기관은 물론 민ㆍ관ㆍ산ㆍ학 간 원활한 협조 체계를 구축하고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FPN 신희섭, 김태윤 기자]

    2024-09-09 13:55:25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