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를 드린 곳은 전기공사공제조합의 기획조정실입니다.
사무실 유선 통화가 어려워 이곳을 통해 글을 남깁니다.
저희가 현재 전기분야 단체로 구성된 연합회 설립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현재 회원간 회비 분담방식과 년예산의 규모를 아직 정하지 못하였습니다.
유사한 분야를 찾다보니 건설단체총연합회와 소방단체총연합회가 있어 문의를 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간 연회비의 납부비율은 어떻게 정해지는지?
2. 사무국에 상주하는 직원은 연합회에 채용된 직원인지 아니면 회원사의 파견직원인지?
3. 연간 예산의 규모는 어느정도 되는지?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2gether02@ecfc.co.kr, 유선전화는 02-6936-9334 입니다.